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춘천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및 주차정보

by workN 2022. 9. 16.
반응형

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춘천 cgv 상영시간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링크와 방문 전 확인해야 할 찾아가는 방법, 주차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꼭 확인하시고 편안한 영화 관람하시길 바랍니다.

춘천 cgv 상영시간표 바로가기 및 주차정보

 

반응형

 

춘천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및 빠른 예매방법

http://www.cgv.co.kr/theaters/?areacode=12&theaterCode=0070&date=20220915#menu 

위 링크를 클릭하면 춘천 cgv 상영시간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되며 빠르게 영화를 예매하고 싶으시다면 영화의 상영시간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 

CGV춘천 | 영화 그 이상의 감동. CGV

FaceBook Twitter (function (d, s, id) { var js, fjs = d.getElementsByTagName(s)[0]; if (d.getElementById(id)) return; js = d.createElement(s); js.id = id; js.src = "//connect.facebook.net/ko_KR/sdk.js#xfbml=1&appId=341385562539159&version=v2.0"; fjs.parent

www.cgv.co.kr

 

춘천 cgv 주차정보

차량으로 춘천 cgv를 방문하시는 분은 꼭 주차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 추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찾아가는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1. 주차정보

주차요금은 무료이며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어 주차장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.

춘천 cgv 찾아가는 방법 및 주차장 위치
춘천 cgv 찾아가는 방법 및 주차장 위치

2. 대중교통(버스)를 이용하여 방문하는 방법

1, 33-1, 7번 버스를 이용하여 주공 5,6차 앞에서 하차하거나 7,64번 버스를 이용하여 현진에버빌 1차 앞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.

 

반응형

댓글